韩国人民团结意识要素的研究_韩语论文.doc

资料分类:韩语论文 上传会员:大耳朵 更新时间:2013-12-12
需要金币1000 个金币 资料包括:完整论文 下载论文
转换比率:金额 X 10=金币数量, 例100元=1000金币 论文字数:8266
折扣与优惠:团购最低可5折优惠 - 了解详情 论文格式:Word格式(*.doc)

서  론:한민족은 세계에서 제일 단합된 민족으로 불린다. 우리들은 TV에서 한국국민들의 단합에 관한 뉴스를 많이 보았다.

왜 한국 국민들은 마음과 힘을 한데 뭉치게 되었는가?

한국인의 대부분은 단일민족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런 민족의식은 한국인에 무슨 영향을 주는가? 그리고 한국사회에서 개인보다 공동체를 중시하는데 이런 공동체문화는 한국국민에 무슨 영향을 주는가? 한국적 가치관과 한국의 유교는 또 한국인들의 사유방식에 어떤 영향을 주는가? 35년간의 일제식민지 통치를 반항하는 과정에서 한국국민들의 단합의식이 어떻게 형성되었는가?

본 논문은 이런 것들 해명하려고 한다.

 

한국국민의 단합의식은 역사를 연마하고 나타나는 성과가 인다. 한국은 단일 민족, 대 가족이기 대문에 한국국민의 단합의식은 생활에서 많이 표현한다. 공동체 문화의 영향에 단합의식은 한국국민들이 중시하고 마음속에 새긴다. 한국국민들은 자연스러움을 좋아하는 가치관에 따라 한국국민의 단합의식은 자연을 탐구하는 성과가 있다.

일제 통치동안에 한국국민들은 단결하고 한국을 해방한다. 작ㅇㄴ 나라는 단결에 의해 번영하는 이란 말이다. 한국은 이런 작은 반도나라에서 세계 강대국으로 됬다. 한국의 공업 제품은 어디에서 본다. 한국국민들은 자기나라의 제품을 지지없으면 지금은 현대, 삼천, LG등 회사가 없다.

그리고 한국은 2012년에 EXPO를 개최하고 2014년에 아시아 경기대회를 개최한다.

국민들은 단결하면 작은 나라도 강대국이 된다.

 

相关论文资料:
最新评论
上传会员 大耳朵 对本文的描述:한국인의 대부분은 단일민족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런 민족의식은 한국인에 무슨 영향을 주는가? 그리고 한국사회에서 개인보다 공동체를 중시하는데 이런 공동체문화는 한국국......
发表评论 (我们特别支持正能量传递,您的参与就是我们最好的动力)
注册会员后发表精彩评论奖励积分,积分可以换金币,用于下载需要金币的原创资料。
您的昵称: 验证码: